제8회 평택전국밴드·노래경연대회 & 록페스티벌 성료
제8회 평택전국밴드·노래경연대회 & 록페스티벌 성료
  • 신명자 기자
  • 승인 2018.08.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부문 대상 매그넘69, 최우수상 DEN, 우수상 밴드민하
보컬 부문 대상 권세은, 최우수상 디플로어, 우수상 박지희
비가 오는 악천후에서도 1만2천여 관객이 공연장을 찾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평택의 자연 속에서 음악과 소통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지난 8월 25일~26일 양일간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제2회 보컬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비가 오는 악천후 속에서 진행된 이번 록페스티벌에는 1만2천여 관객이 공연장을 찾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평택의 자연 속에서 음악과 소통했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제2회 보컬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주관한 이번 대회 첫날 열린 전국보컬경연대회 본선에서는 권세은(경북 청송군)씨가 대상, 디플로어(경기 화성)가 최우수상, 박지희(전북 익산)씨가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다음날 오후 1시부터 진행된 전국밴드경연대회 본선에서는 대상 매그넘69, 최우수상 DEN, 우수상 밴드민하가 각각 수상했으며, 최우수보컬상은 필로우 보컬 오세직씨가 수상했다.

이어 저녁 7시에 진행된 축하공연에는 대상팀 매그넘69, 크랙샷, 모모랜드, DAY6, 더이스트라이트, 배드키즈, 샤샤, 재이가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자작곡 ‘알콜심경’으로 밴드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매그넘69은 기타·보컬 조원욱, 베이스 이준구, 드럼 이성은씨로 구성된 록밴드이며, 300여회의 라이브, KBS2 Topband 2 본선, TVN ‘네 꿈을 펼쳐라’, 2012 대한민국라이브페스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실력파 밴드이다.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제2회 보컬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사진제공=평택시청]

매그넘69 리더 조원욱씨는 “록밴드 매그넘69은 하드락, 락앤롤, 펑크, 코어 등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실험적인 음악을 하는 밴드”라며 “앞으로 대한민국에 우리만의 음악제국을 건설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건태, 원영조, 전영준, 조대원, 이기원 심사위원은 “이전 대회보다 자작곡이 많아 심사하기가 어려웠지만 공정한 심사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대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에도 참가자들의 정성이 담긴 곡들을 홍보하기 위해 ‘2011~2018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TOP BAND 6’ 음반을 발매했다”며 “비가 내리는 악천후 속에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참가팀들을 응원해주신 시민여러분들과 대회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