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임업후계자협의회, 이상범 회장 취임
영덕군 임업후계자협의회, 이상범 회장 취임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04.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 이취임식 기념사진

【뉴스신】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영덕군협의회는 지난 4월 8일(금) 영덕군산림조합 임산물유통센터 대강당에서 제10,11대 신명종 회장과 제12대 이상범 회장의 이 취임식을 가졌다.

정기총회 후 2부 행사로 진행된 이 취임식에는 임업후계자회원 및 영덕군산림조합 권오웅 조합장, 영덕군농업회의소 최영식 회장 등 약 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뉴스신】 재직기념패를 전달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회장인 신명종 회장과 강부송 전 사무국장은 취임하는 이상범 회장으로부터 회원들의 감사인사를 담은 재직기념패와 꽃다발을 받았다.

신명종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4년 임기동안 함께 해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이상범 신임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고 전하며 “앞으로 이상범 회장이 회원들의 소득창출과 소통활성화를 위해 풍부한 경험과 추진력으로 영덕군 임업후계자협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힘써 주실 것을 믿는다.” 며 이임사를 마쳤다.

【뉴스신】 협의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상범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임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해서는 반드시 가치있는 산림자원으로 육성돼야 한다”며 “산림경영을 위한 기술보급과 회원 상호간 정보교환, 권익보호에 적극 앞장서 전국의 모범이 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