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1분기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포항시, 1분기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 김대현 기자
  • 승인 2022.04.1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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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는 여성가족과 김대용 주무관, 우수는 교육청소년과 조현희 주무관
장려는 북구 복지환경위생과 강민 주무관
【뉴스신】 포항시, 1분기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사진=포항시 제공)
【뉴스신】 포항시, 1분기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사진=포항시 제공)

【뉴스신】4월18일(월); 포항시는 18일 2022년 1/4분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을 선발해 시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법정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인허가민원 403종에 대해 법정처리기간보다 민원처리기한을 단축시킨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그에 따른 선의의 경쟁 유도와 주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2022년 1/4분기 마일리지 적립점수를 결산한 결과 민원단축분야에서 최우수공무원으로 여성가족과 김대용 주무관, 우수에는 교육청소년과 조현희 주무관, 장려에는 북구 복지환경위생과 강민 주무관을 각각 선발했다.

이들 우수 공무원은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시민들에게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시장표창 및 포상금을 받게 된다.

정성학 총무새마을과장은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으로 공무원들의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해 시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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