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문덕헬로부대거리를 위한 인도 돌려주기 환경개선활동 추진
깨끗한 문덕헬로부대거리를 위한 인도 돌려주기 환경개선활동 추진
  • 김대현 기자
  • 승인 2022.04.19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덕상가번영회, 매월 1회 대청소의 날 지정해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서
- 그 외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교육, 정리정돈 컨설팅 등 다양한 사업 추진
【뉴스신】깨끗한 문덕헬로부대거리를 위한 인도 돌려주기 환경개선활동 추진(사진=포항시 제공)
【뉴스신】깨끗한 문덕헬로부대거리를 위한 인도 돌려주기
환경개선활동 추진(사진=포항시 제공)

【뉴스신】4월19일(화); 포항 문덕상가번영회는 19일 깨끗한 문덕헬로부대거리 조성을 위한 인도 돌려주기 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개선 활동에는 문덕상가번영회 조문규 회장을 중심으로 50여 명이 참가해 매월 1회 대청소의 날을 지정하고 인도 위에 놓여있는 음식물쓰레기통과 에어간판을 철거하는 등 깨끗하고 위생적인 거리 조성을 위한 상인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노력을 보여줬다.

문덕헬로부대거리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교육, 정리수납전문가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정리정돈 컨설팅, 대표메뉴 및 레시피 개발 등 다양한 사업 추진으로 문덕만의 특색있는 거리로 변화할 예정이다.

조문규 문덕상가번영회장은 “앞으로 주민들 스스로 환경개선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문덕상가거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며, “우리 시민들뿐만 아니라 외부 시민들도 많이 찾는 전국 명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자발적으로 공동체를 구성해 환경개선활동을 실시하는 것에 매우 감사함을 느낀다”며, “전 회원이 희망하는 만큼 최고의 음식문화거리로 육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