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오도창 영양군수..."뉴스신 창간 4주년" 축사
【창간기념】오도창 영양군수..."뉴스신 창간 4주년" 축사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06.1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도창 영양군수(사진제공=영양군)
오도창 영양군수(사진제공=영양군)

【뉴스신】 뉴스신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신은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유익한 정보 제공으로 언론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민의 여론을 담아내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대표적인 언론사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의 징검다리 역할을 잘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뉴스신은 지역주민들의 대변인으로서 날카로운 통찰력과 균형 있는 시각,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현장성을 바탕으로 생생한 지역소식을 전하고, 깊이 있는 취재와 알찬 정보를 통해 우리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현안을 생각하고 바른 언론의 길을 걸어오기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해 오신 남승모 대표님을 비롯한 뉴스신의 임직원 모든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뉴스신은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독자와의 신뢰가 두텁게 형성되었고, 앞으로도 지역의 건강한 여론을 형성하는 풀뿌리 언론으로서 큰 역할을 기대하며, 영양군에서는 뉴스신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한 관계가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청정자연의 중심이자 변화를 통한‘행복영양’을 완성하기 위한 영양군의 힘찬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독자와 함께 호흡하며 건강한 미래를 제시해 희망을 주는 신문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다시 한 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2년 6월16일

영양군수 오 도 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