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에서 터보스퀴드가 지원하는 셔터스톡의 3D 갤러리 경험으로 차원에 도전하다
칸 라이언즈에서 터보스퀴드가 지원하는 셔터스톡의 3D 갤러리 경험으로 차원에 도전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2.06.17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 입구 설치물, 독점 초상화 스튜디오  3D 마켓 플레이스 쇼케이스 포함

뉴욕, 2022년 6월 17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브랜드 및 미디어 기업을 위한 최고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중 한 곳인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은 오늘 올해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페스티벌에 다차원 몰입형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세계 최대의 3D 마켓플레이스인 셔터스톡은 터보스퀴드(TurboSquid)의 지원을 받아 인상적인 컬렉션과 기능을 강조할 AR, VR, 3D 요소를 포함하여 다채롭고 미래 지향적인 경험을 엄선하고 있다. 이번 경험은 6월 20일 월요일부터 6월 24일 금요일까지 크로아제트 대로(Boulevard de La Croisette)의 Croisette Corner Square Reynaldo Hahn에서 진행된다.

이 공간에서 방문객들은 3D 애니메이션 입구 설치물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하게 된다. 내부로 들어가면 유명한 사진작가 데이비드 피셔(David Fisher)가 호스팅한 초상화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독점적인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방문객들은 다이내믹한 AR 전시의 인터랙티브 체험을 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사용자 맞춤형 3D 효과를 확인하여 이미지에 생동감을 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전하는 현장 쇼케이스를 통해 셔터스톡의 3D 마케플레이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셔터스톡의 최고 매출 책임자인 제이미 엘든(Jamie Elden) "우리가 메타버스의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셔터스톡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크리에이티브한 혁신의 선두에서 있으며, 이러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창의성의 가치를 강조하는 축제인  라이언즈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당사의 3D 역량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셔터스톡은 3D 모델을 위한 프리미엄 플랫폼이자 참석자들이 셔터스톡 세계의 차원에 몰입할 수 있는 3D 갤러리 경험을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선도적인 플랫폼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셔터스톡은 이 공간에서 다음과 같은 패널을 호스팅할 예정이다.

  • 차원에 도전하다: 온라인 제작과 3D 미래 
    • 메시지: 모든 기업은 기술 기업이었다. 이제, 자동차에서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의 기업은 3D 기업이 될 것이다. 광고주와 크리에이터들은 오늘날 3D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이들은 고객들이 메타버스와 3D의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술을 준비할 수 있을까?
    • 패널리스트: 에이든 다르네(Aiden Darné), 셔터스톡 스튜디오 글로벌 프로덕션 부문 부사장 겸 책임자, 데이드 오거론(Dade Orgeron), 셔터스톡/터보스퀴드 3D 이노베이션 부문 부사장 + 발표자 추후 발표 예정
  • 한계에 도전하다: 메타버스의 다양성과 형평성 보장 
    • 메시지: 소셜 미디어는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켰고 메타버스는 이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이러한 현실이 우리 주변 세계를 더 잘 대표하도록 하는 방법과 메타버스를 만들 때 어떻게 변화를 시작해야 하는지 함께 알아보자.
    • 패널리스트: 메건 소엔(Meghan Schoen), 셔터스톡 최고 제품 책임자, 제이슨 맥클렐런드(Jason McClelland), 셔터스톡 최고 마케팅 책임자 + 발표자 추후 발표 예정
  • 모호성에 도전하다: NFT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하기 쉬운 설명 
    • 메시지: 산업 용어의 목록은 매일 더 늘어난다. 용어와 기술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고 메타버스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설정해 보자.
    • 패널리스트: 데이드 오거론(Dade Orgeron), 셔터스톡/터보스퀴드 3D 이노베이션 부문 부사장, 폴 테알(Paul Teall), 셔터스톡/터보스퀴드 3D 전략 및 운영 부문 부사장 + 발표자 추후 발표 예정

셔터스톡 최고 마케팅 및 고객 관리 책임자인 제이슨 맥클렐런드(Jason McClelland) "최근 전략적 합병과 인수를 마친 셔터스톡에 있어 지금이 바로 2022  라이언즈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공유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셔터스톡은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미래를 내다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흥미로운 시기에 셔터스톡의 입지와 이러한 주제를 논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 셔터스톡은 크리에이트 펀드 아티스트 인베스트먼트 프로그램(Create Fund Artist Investment Program)을 통해 3D 프로그램에서 셔터스톡 다이버시티(Shutterstock Diversity)를 출시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3명의 3D 아티스트에게 총 3만 달러의 제작 보조금을 제공하여 셔터스톡의 콘텐츠 컬렉션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재정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이 보조금 수령자로 선정된 모든 3D 아티스트는 1년 동안 100% 로열티를 받게 되며, 셔터스톡 플랫폼, 개인화된 콘텐츠 요약, 전담 고객 관리자를 사용하여 업무에 대한 사전 제작 및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셔터스톡의 터보스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urbosqui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석 여부는 아넬리스 해켓(Annelise Hackett)(annelise.hackett@civic-us.com)에게 연락하여 알릴 수 있다.

셔터스톡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은 혁신적인 브랜드와 미디어 기업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중 한 곳입니다. 직영 및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3D 모델, 영상 및 음악이 있습니다. 200만 명 이상의 콘텐츠 제공자가 있는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 셔터스톡은 매주 수십만 개의 이미지를 추가하고 있으며, 현재 4억 500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500만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뉴스룸 및 미디어 기업을 위한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뉴스 대행사 스플래쉬 뉴스(Splash News), 세계 최대의 동영상 마켓플레이스 폰드5(Pond5), 세계 최대의 3D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터보스퀴드(TurboSquid), 선도적인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플랫폼 픽몽키(PicMonkey), 고급 이미지 컬렉션 오프셋(PicMonkey), 엔드 투 엔드 커스텀 크리에이티브숍 셔터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Studios), 로열티 없는 음악을 모아 놓은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에디토리얼 이미지와 동영상을 전 세계 미디어에 제공하는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 인공 지능 기반 음악 플랫폼 앰퍼 뮤직(Amper Music), 가치 지향적 스톡 미디어를 제공하는 빅스톡(Bigstoc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에서 확인하거나 트위터페이스북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세요.

터보스퀴드 소개 2000년에 설립된 터보스퀴드(TurboSquid)는 스톡 3D 모델을 위한 세계 최고의 소스입니다. 터보스퀴드의 고객으로는 포춘 100대 기업의 절반 이상, 영화 및 텔레비전, 소매, 게임, 뉴스 미디어, 광고, 건축, 국방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이 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예술가들로 구성된 열정적인 커뮤니티가 지원하는 터보스퀴드는 3D 모델의 제작, 구매, 사용 방법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