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독자적인 리서치 기업 보고서에서 'Strong Performer'로 선정
덴츠, 독자적인 리서치 기업 보고서에서 'Strong Performer'로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2.08.11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lobal Marketing Services 보고서에서 혁신 로드맵 및 실적 기준으로 만점 획득

뉴욕, 2022년 8월 11일 /PRNewswire/ --  덴츠(Dentsu)[https://www.dentsu.com/ ]의 발표에 따르면, 세계 선도적인 리서치 및 자문 기업 Forrester Research, Inc.[https://www.forrester.com/bold ]가 새로 발표한 'The Forrester Wave(TM): Global Marketing Services, Q3 2022' 보고서에서 자사가 'Strong Performer'로 선정됐다고 한다. 보고서에서는 "덴츠는 우수한 전략, 데이터 및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관중 중심의 지능적인 캠페인을 시행하는 데 있어 CMO가 신뢰할 만한 공급업체"라고 한다.

이 보고서는 17개 기준을 적용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마케팅 서비스 공급업체 10곳을 평가했다. 여기서 덴츠는 혁신 로드맵, 고객 데이터 전략과 활성화 서비스, 프라이버시에 관한 사상적 리더십, 실적의 4개 기준에서 만점을 받았다. 이 독자적인 리서치는 업계 굴지의 서비스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객관적인 평가를 제공한다.

이 평가에 따르면, "덴츠는 '다음을 위해 설계된 네트워크(Network Designed for What's Next)'가 되고자 하는 야심 찬 비전으로, 광범위한 혁신 스펙트럼을 도모하는 파트너가 됐다"고 한다. 덴츠를 'Strong Performer'로 선정한 이 보고서는 "덴츠의 고객 데이터 전략과 활성화 서비스는 마케팅 주도적이며, 지주회사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밝혔다.

덴츠 인터내셔널(Dentsu international) 글로벌 솔루션 및 혁신 부문 책임자 Jeff Greenspoon은 "자사는 오랫동안 현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원활한 마케팅 솔루션을 대규모로 제공하는 데 전념했다"라며, "자사가 세계적인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하는 가운데, Forrester 같은 세계 선도적인 리서치 및 자문 기업으로부터 이와 같은 인정을 받음으로써, 자사의 전략과 제공 접근법이 확실하게 입증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평가를 통해 자사가 브랜드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다음에 대비하기에 얼마나 독특한 입지를 구축했는지 기념할 수 있게 됐다"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이 평가가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자사 팀이 밤낮으로 제공하는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업무에 대한 인정이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Forrester는 "덴츠는 블록체인 스튜디오와 새로운 상업 도구 ShopNXT[https://www.merkle.com/shopnxt ]에 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Merkury 플랫폼[https://www.dentsu.com/us/en/dentsu-commerce/merkury-retail-solution ]과 같은 과거 혁신 및 미래 향상을 도모할 두둑한 예산과 견고한 계획을 많이 축적했다"고 강조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덴츠는 2021년에 높은 신사업 실적과 2022년 장래가 밝은 전망으로 회사의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덴츠에 대한 Forrester의 최신 평가는 'The Forrester Wave(TM): Global Digital Experience Services, Q2 2022' 보고서의 5개 기준에서 최대한의 점수를 받으며 'Strong Performer'로 선정된 기존 실적에 근거한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덴츠의 신원 제품, 마케팅 시행 플랫폼 및 ShopNXT 소매 지원 도구는 덴츠가 고객의 경험 구조(Experience Architecture, XA)를 증대할 때 사용하는 강력한 핵심 자산"이라고 한다.

덴츠의 통합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dentsu.com을 참조한다.

덴츠 인터내셔널 소개

덴츠 그룹의 자회사인 덴츠 인터내셔널(Dentsu International)은 다음(미래)을 위해 설계된 네트워크로서, 고객이 혁신적인 미래 기회를 예측 및 기획하며, 지속가능한 경제 속에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덴츠는 더 향상된 사업과 사회 결과를 촉진하고자 사람 중심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다섯 가지 국제 리더십 브랜드(Carat, 덴츠 X, iProspect, 덴츠 크리에이티브 및 Merkle)가 동원된다. 각 브랜드는 심층적인 전문성을 보유한다.

다양한 크리에이터로 구성되고, 철저하게 협력적인 덴츠 인터내셔널 팀은 수평적 창의성을 통해 사람, 고객 및 역량을 결합하며, 고객이 문화를 창조하고, 사회를 바꾸며, 미래에 투자하도록 지원한다.

100% 재생에너지로 운영되는 덴츠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145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46,000명 이상의 헌신적인 전문가를 채용하고, 세계 100대 광고업체 중 95곳과 협력한다.

www.dents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