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원곡면민과 함께 ‘정책공감토크’ 나눠
김보라 안성시장, 원곡면민과 함께 ‘정책공감토크’ 나눠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2.10.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안성시 원곡면은 지난 25일 안성시 원곡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정책공감토크’를 개최해 시정방향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원곡면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원곡면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 7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원곡면 주민자치센터 노래교실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8대 핵심공약 시정 보고, 지난해 정책공감토크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실적 및 향후 계획을 설명한 후, 새로운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김보라 시장은 “시민중심·시민이익을 위해 시정을 펼칠 것이며,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을 구현하기 위해 ‘8대 핵심공약 및 중점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성역 개통 및 역세권 개발계획 수립, △전시민 무상교통 단계별 추진, △산부인과 ․ 공공산후조리원 소아전담병동 개설, △공도인구 10만명 명품도시 조성, △동안성 체육센터 건립, △안성도시공사 설립, △시민제안 사업 예산 200억원 확대편성, △동부권 K-한류문화 콘텐츠밸리 조성 등 8가지 핵심사업을 설명하면서 안성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원곡면과 관련된 주요공약사업인 호수관광벨트 연계 관광·레저산업육성 사업은 지난 2년 동안의 준비과정을 거쳐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원곡면 지역개발을 막는 유천취수장의 폐쇄로 약 2,100만평 중첩규제 해소를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참석한 주민들은 “안성의 혁신적인 발전과 변화를 가져올 사업들이 인상적이었다”, “시민을 풍요롭게 하는 안성시의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보라 시장은 “참석해 주신 많은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소통하며 안성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