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은평구의회, 자매결연 협약 체결
울진군의회·은평구의회, 자매결연 협약 체결
  • 남승모(NEWSSHIN)
  • 승인 2023.01.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체계 구축

울진군의회(의장 임승필)와 서울 은평구의회(의장 기노만)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울진군의회)

【뉴스신】울진군의회(의장 임승필)는 지난 2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울 은평구의회(의장 기노만)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경북 울진군의회(의장 임승필)와 서울 은평구의회(의장 기노만)가 공동 주최하고 울진군의회가 주관한 이번 자매결연 협약식을 통해 양 의회의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토대가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 도시의 경제, 문화, 예술, 체육 등 사회 전반에대한 교류 활성화, 주요행사에 대한 상호 초청교환 방문, 교육·세미나 공동실시 제안 등 상호 우호협력 증진에 노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양 도시의 경제, 문화, 예술, 체육 등 사회 전반에 대한 교류 활성화 ▷주요 행사에 대한 상호 초청교환 방문 ▷교육·세미나 공동 실시 제안 등 상호 우호협력 증진 등이다.

임승필 울진군의회 의장은“올해 울진대형산불 때 전국각지에서 국민들과 자매결연의회를 비롯한 많은 기관에서 성금·구호물품 기부, 그리고 자원봉사활동으로 울진군민들께서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큰 힘을 보태주셨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오늘 울진군의회와 은평구의회의 자매결연으로 양 의회의 상호 우호증진과 발전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어려운 일에 처했을 때 아픔을 나누고 힘을 보태줄 수 있는돈독한 관계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