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시진핑 주석, 즐겁고 평화로운 춘절 위한 노력 강조"
CCTV+ "시진핑 주석, 즐겁고 평화로운 춘절 위한 노력 강조"
  • 배준광 기자
  • 승인 2023.01.19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3년 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8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춘절을 앞두고 전국의 인민과 가상 담화를 열고, 즐겁고 평화로운 음력 새해를 위한 노력을 강조했다.

중국공산당(CPC) 중앙위원회 총서기이자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시 주석은 베이징에서 영상 링크를 통해 병원 의료진, 양로원의 노인, 외곽 유전의 노동자, 고속 철도역의 여행객과 직원, 도매 시장의 공급업자와 고객 및 소수민족 마을 주민과 이야기를 나눴다.

시 주석은 이후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연설하면서, 먼저 모든 중국 인민, 특히 연휴에도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이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그는 모두가 행복한 음력 새해를 맞이하는 것이 가장 큰 소원이라고 말했다.

중국 내 모든 민족 구성원이 즐겁고 평화로운 춘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 주석은 연휴 기간에 전기, 가스 및 난방 공급을 보장하고, 식품 안전 감독을 강화하며, 다양한 종류의 응급 사태와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감염증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이행할 것을 모든 차원의 당 위원회와 정부에 촉구했다.

그는 또한 작년에 다양한 영역에서 거둔 성과를 인정하고, 새해에는 모두가 훨씬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올해 춘절은 이달 22일이다.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ASJvBEmKGh4 

출처: CC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