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어른 동화 같은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
오산문화재단, 어른 동화 같은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
  • 이범학 기자
  • 승인 2023.07.2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신선도 100% 착한 코미디 연극!
어른 동화 같은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

[뉴스신] (재)오산문화재단은 앞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원 사업인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우수공연프로그램' 선정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오는 9월에 웃음과 즐거움을 안겨줄 코미디 연극 장르인 '도둑배우'가 시민들 곁을 찾아온다.

개성 넘치는 여섯 명의 인물들이 한 공간에서 만나 사건이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극으로 예상 못 한 상황과 여러 인물 사이에서 증폭되는 해프닝이 오해를 불러일으키며 웃음과 감동을 자아낸다. 우연이 필연이 되는 인간미 넘치는 사람들의 이야기! 재미와 유쾌함 속에서 ‘인생은 아직 살아갈 만해!’라는 희망을 선사하는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는 현대적이고 오늘날 현실에 맞추어 각색되어 남녀노소 모두의 삶이 녹아있으며, 우리의 삶에 희망을 전하는 어른들의 동화 같은 이야기이다.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과 재미있는 캐릭터들의 향연! 전 세대의, 전 세대에 의한, 전 세대를 위한 모두가 함께 보고 공감할 수 있는 신선도 100% 착한 코미디 연극'도둑배우' 오는 9월 23일 오후 5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오산문화재단은 양질의 공연을 더욱 많은 오산 시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하여 기획공연 프로그램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공연예매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