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의 방향성을 안내하는 요가전문 브랜드 '요가그릿&필라테스' 경기광주송정본점
건강한 삶의 방향성을 안내하는 요가전문 브랜드 '요가그릿&필라테스' 경기광주송정본점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7.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 요가 유일의 100평 규모…입문자부터 숙련자, 요가 지도자 교육 과정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장수 요가원
'요가그릿&필라테스' 경기광주송정본점

[뉴스신] ◇ 요가그릿 & 필라테스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전통 요가의 기본과 현대적 요소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요가 전문 브랜드 요가그릿 입니다. 하남 미사, 경기 광주 3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요가그릿은 전통 요가의 기본과 기준, 현대 요가의 다양성을 모두 고려하여 최적의 비율로 조화롭게 설계된 요가 스튜디오입니다. 요가그릿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육체적인 무너짐을 경험하는 우리 현대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건강한 삶(Wellness)을 드리며 때로는 매트 한 칸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도전들로 일상에서 느낄 수 없었던 희열을 선사합니다. 요가그릿(YOGA GRIT)은 '도전'이며 '위로'입니다. 우리의 삶에 힘과 쉼, 따스함이 넘치길 바랍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좋은 운동 문화를 선도하기 위함입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운동 바람이 불기를 기대하면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시작했고, 경기 광주에서 10년 가까이 운영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전히 그 초심에 변화는 없습니다.

'요가그릿&필라테스' 경기광주송정본점

Q 요가그릿 & 필라테스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경기 광주에서 꾸준한 성장과 함께 전문성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고루 갖춘 그릿입니다. 오랜 시간의 요가, 필라테스 경험과 함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쾌적하고 넓은 수련실과 4:1 그룹 필라테스 2개의 룸, 남녀 탈의실 및 샤워실에 더불어 전용 주차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원장급 경력의 전문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질 높은 수업을 진행하여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회원님들의 건강이 좋아질 때와 지인분들을 소개를 해주실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무엇보다도 작게는 2~3년 길게는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함께해 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이것만으로도 보람되고 뿌듯합니다.

'요가그릿&필라테스' 경기광주송정본점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회원님들 한 분 한 분의 성장으로 숙련자 클래스와 요가 지도자 교육과정까지 만들어져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요가그릿이 됐습니다.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움직임들을 나누며 소통하는 것을 통해 성장하면서 묵묵하게 오래도록 항해하는 것이 지금의 목표이자 비전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힘이 되고 쉼이 되고 도전이 되며 위로가 있는 곳, 그에 더해 재미와 배움까지 경험할 수 있는 요가그릿&필라테스에서 함께 건강한 시간을 쌓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복하는금요일 쉬운요가 By. 현진 (요가그릿송정)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