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맏언니 채은선, 최강의 '끼부자' 등극! 조권 흥 폭발 무대에 "압도하는 게 있다" 극찬
'쇼퀸' 맏언니 채은선, 최강의 '끼부자' 등극! 조권 흥 폭발 무대에 "압도하는 게 있다" 극찬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7.30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 CHOSUN 제공]

[뉴스신] TV CHOSUN '쇼퀸'이 더 치열하고 화려해진 무대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29일 네이버TV를 통해 7회 선공개 영상을 추가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채은선은 묵직한 음색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명품 보이스로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사랑' 도입부를 완성시킨 채은선은 이내 댄서들과 함께 안무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채은선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드러내며 환호를 이끌어냈고, 심사위원들 역시 리듬에 몸을 맡기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흥을 유발했다. 조권은 "압도하는 게 있다"며 채은선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채은선은 모두가 흠뻑 빠져드는 신나는 무대로 호응을 유도하며 공개될 7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채은선이 심사위원단과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고 TOP7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오는 31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2023 쇼퀸 TOP7'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티켓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