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쌍방 구원 완성할 거짓말 같은 케미스트리! 오늘(31일) 첫 방송!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쌍방 구원 완성할 거짓말 같은 케미스트리! 오늘(31일) 첫 방송!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7.31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vN]

[뉴스신] ‘소용없어 거짓말’이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이 오늘(31일)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 방송 된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에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에 미스터리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를 비롯해 진경, 안내상, 서정연, 서현철, 하종우, 박경혜 등 탄탄한 배우진이 만들어낼 시너지는 ‘소용없어 거짓말’을 더욱 기대케 하는 포인트.

여기에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을 통해 재치 넘치는 연출을 선보인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의 만남 역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에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미있고 ‘소용있는’ 설렘 보장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진실을 듣는 여자와 진실을 숨긴 남자의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위에 펼쳐진 현실 로맨스! 설렘은 물론 카타르시스 안길 신박한 로코 탄생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저주로 여기며 살아가던 목솔희, 그리고 이를 꼭 필요로 하는 김도하가 만나 서로의 구원이 된다는 이야기는 그 자체로 특별하다. 남성우 감독 역시 현실에 바탕을 둔 판타지라는 점에 이끌렸다고.

여기에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믿어주는 그 모든 과정이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라는 서정은 작가의 기획 의도를 담아낸 목솔희, 김도하의 관계 역시 흥미롭다.

세상 모든 거짓말을 들을 수 있는 여자와, 비밀투성이지만 거짓말만은 하지 않는 남자의 로맨스는 어떤 설렘을 안길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짓말을 탐색할 ‘라이어 헌터’ 목솔희의 사이다 활약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세상 모든 거짓말을 듣는 통쾌함, 거짓말을 하지 않는 남자와의 달콤한 로맨스, 그 남자를 둘러싼 살벌한 미스터리까지 다채로운 재미가 녹여진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김소현X황민현의 거짓말 같은 ‘로코력 만렙’ 케미스트리! ‘설렘 보장’ 쌍방 구원 서사 완성

난감한 이웃으로 시작해 서로의 유일한 구원이 되기까지, 김소현과 황민현이 빚어낼 로맨스 케미스트리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김소현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를 연기한다.

세상의 온갖 거짓말을 듣고 자란 탓에 사람을 믿지 않던 그는 지독하게 수상한 옆집 남자 김도하와 엮이며 삶의 새로운 국면을 맞는다.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는 황민현이 맡았다.

천재적인 능력에도 불구하고 얼굴 없는 작곡가의 삶을 살아가던 그는 이상한 옆집 여자 목솔희를 만나 잃어버렸던 웃음을 찾아간다. 김도하 앞에서는 ‘라이어 헌터’로서의 능력도 무의미해진 목솔희.

무엇도 속일 수 없는 목솔희이기에 더는 도망가지 않기로 각성한 김도하. 서로에게 기꺼이 ‘소용없어’지는 이들의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 윤지온X서지훈X이시우 등 설렘과 텐션 책임질 ‘갓’벽한 시너지 (ft.웃수저 숏박스 등판)

목솔희, 김도하의 특별한 관계성에 설렘과 텐션을 더할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윤지온은 J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김도하의 정체를 알고 있는 조력자 ‘조득찬’으로 분해 황민현과 색다른 브로맨스를 펼친다.

서지훈은 목솔희의 첫사랑이자 김도하의 과거 사건을 좇는 형사 ‘이강민’을 맡아 긴장감을 더한다. 이시우는 명실상부 톱 솔로 가수이자 도하 바라기 ‘샤온’으로 변신, 예상 밖 변수로 활약한다.

믿고 보는 ‘신스틸러’들의 하드캐리도 기대를 모은다. 진경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목솔희의 엄마 ‘차향숙’을, 안내상은 자연인 아빠 ‘목태섭’으로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권력욕 강한 김도하의 엄마이자 국회의원 ‘정연미’는 서정연이, 감성 충만한 라이브 재즈바 사장 ‘장중규’는 서현철이 맡아 극을 풍성하게 한다.

여기에 목솔희의 든든한 경호원이자 이름만큼이나 엉뚱하고 뇌가 순백한 ‘백치훈’은 대세 신예 하종우가 맡아 활력을 불어넣는다. 존재감 남다른 박경혜 역시 미신을 신봉하는 타로술사 ‘카산드라’로 변신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다.

무엇보다 연서동 골목길 이웃 ‘오오백’ ‘소보로’ ‘황초록’으로 합류한 ‘숏박스’의 김원훈, 조진세, 엄지윤까지, 빈틈없는 캐릭터 열전으로 재미를 극대화할 배우들의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가 직접 전한 관전 포인트 역시 기대감을 자극한다. 먼저 김소현은 “예측할 수 없는 솔희와 도하의 귀여운 행보를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이어 황민현은 “목솔희의 삶에 처음 만나는 유형인 김도하가 등장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에 중점을 두고 봐주시면 좋을 거 같다”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윤지온은 “만약 거짓말을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면 어떨지, 이 드라마를 통해 간접 경험을 해보실 수 있다. 또 J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의 소소하지 않은 이야기에도 집중해 주시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지훈은 “훌륭한 배우분들과 스태프들이 열심히 촬영했다. 많은 기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끝으로 이시우는 “배우들의 호흡과 케미스트리가 좋다. 드라마를 통해서도 느끼실 수 있다. 또 ‘도하 바라기’ 샤온과 ‘본투비 연예인’ 샤온의 반전 매력에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늘(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