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신비로운 ‘핑크빛’ 달빛아래 조보아X로운, 몽환적 메인 포스터 공개!
'이 연애는 불가항력' 신비로운 ‘핑크빛’ 달빛아래 조보아X로운, 몽환적 메인 포스터 공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1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LL·씨제스스튜디오]

[뉴스신]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로운이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 서사로 애틋한 설렘을 자아낸다.

오는 8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 측은 1일, 신비로운 달빛 아래 이홍조(조보아 분)와 장신유(로운 분)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생의 인연으로 얽힌 이들의 운명적 이끌림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해진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과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다. 무엇보다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청춘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는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전생으로 얽힌 이홍조, 장신유의 운명적 서사를 더욱 궁금케 한다. 신비로운 ‘핑크문’ 아래에 선 이홍조와 장신유. 두 사람을 감싸듯 내려앉은 달빛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불에 타 들어가는 금서의 한 페이지를 쥐고 있는 이홍조 옆으로 수많은 빛들에 둘러싸인 장신유의 모습도 흥미롭다. 무성한 수풀 사이 눈에 띄는 오래된 목함, 붉은 비단 위에 놓인 초와 제기그릇 등 주변을 감도는 기묘한 분위기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우리 운명할래요?’라는 문구는 3백여 년 전부터 이어져 온 이홍조, 장신유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금서의 희생양’이라는 장신유에게 내려진 저주는 무엇이고, 또 유일하게 그 저주를 풀 수 있다는 ‘목함의 주인’ 이홍조와는 어떤 운명으로 얽혀 있는지 이목이 집중된다.

조보아는 온주 시청의 민원 해결사이자 장신유의 저주를 풀 9급 공무원 ‘이홍조’를 연기한다. 상상 초월하는 민원에 시달리면서도 늘 최선을 다하지만 혼자가 익숙한 인물이다.

난데없이 오래된 ‘목함의 주인’이 되면서 장신유의 저주를 풀 열쇠를 쥐게 된다. 평범했던 말단 공무원 이홍조가 하루아침에 ‘목함의 주인’이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로운은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저주를 풀어줄 ‘목함의 주인’을 기다리는 에이스 변호사 ‘장신유’로 분한다. 청명한 가을 햇볕에 뽀송뽀송하게 잘 마른 린넨 셔츠 향이 날 것 같은 반듯한 남자로, 어디에 있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인물.

원인 모를 병이 극심해지자 ‘목함의 주인’이라는 이홍조에게 도움을 청하면서 상상도 못한 격변을 맞는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애틋하게 설레는 운명적 서사와 유쾌하고도 달콤한 불가항력적 로맨스가 색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라면서 “이홍조와 장신유의 운명적 서사를 세밀하고도 유쾌하게 그려낼 조보아, 로운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