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한밤중 용의자 자택 급습...이 악물고 총 들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한밤중 용의자 자택 급습...이 악물고 총 들었다!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뉴스신] 나인우가 동생 렌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직접 나섰다. 총을 쥐고 현장을 급습한 나인우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방송 첫 주부터 쫄깃한 스토리, 살아 숨쉬는 캐릭터의 향연, 뜻밖의 위트로 화제를 모으며 웰메이드 추적극의 탄생을 알린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삼화네트웍스) 측이 오늘(2일) 방송을 앞두고, 한밤중 유력 용의자의 집에 잠입한 오진성(나인우 분)과 동료 형사 육정태(나인규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오진성은 동생 오진우(렌 분)가 연쇄 살인 사건 용의자로 긴급 체포되자 그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동분서주했다.

시신에 남은 자상과 오진우의 회칼을 대조해 시신의 상처와 모양이 불일치하다는 국과수의 결과지를 받아내는가 하면, 유력 용의자인 치과의사 배민규(정상훈 분)의 알리바이를 뒤집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2회 엔딩, 오진우의 카메라에서 여성의 발목 사진이 대량 발견되고, 그가 '발목 페티쉬'가 있었음이 밝혀지면서 다시금 '아킬레스건 절단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떠오르며 향후 전개에 호기심을 더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한밤중, 동료형사 육정태와 함께 유력 용의자에 집에 잠입한 오진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총구를 겨누고 거침없이 직진하는 그의 모습은 기필코 범인을 잡고 말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앞서 오진성은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독고다이지만 남다른 수사력으로 배민규의 알리바이, 오진우의 결백 증거를 찾아내온 바. 오진성이 동생 오진우의 결백을 입증할 결정적인 증거를 찾을 수 있을지 그의 직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관련해 ‘오당기’ 제작진 측은 “오늘(2일) 방송되는 3회에서 오진성은 동생 오진우를 위험에 빠뜨린 닉네임 '레몬트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된다"라며 "연쇄 살인사건 수사 역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며 상상도 못할 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오늘(2일) 밤 9시 ENA에서 3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