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박지환, 화려한 연기 변신 예고! 김오복 캐릭터와의 만남 ‘기대 UP’
'순정복서' 박지환, 화려한 연기 변신 예고! 김오복 캐릭터와의 만남 ‘기대 UP’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 ‘순정복서’의 배우 박지환이 화려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박지환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에서 조직적인 ‘픽스매치’를 하는 비열한 면모가 가득한 프로 승부 조작꾼 김오복 역을 맡았다.

김오복은 소탈하고 예의 바른 태도를 가졌지만, 그 내면에는 피도 눈물도 없는 무자비함과 냉혹함이 자리 잡고 있는 인물이다.

오복은 특급 투수 김희원(최재웅 분)을 승부조작 플레이어로 엮고, 희원과 절친한 에이전트 김태영(이상엽 분)을 승부조작 세계로 끌어들이며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박지환은 “대본이 가진 순수함이 좋았다.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물지만 마주하고 싶은 감정이 들었다”며 작품을 선택한 계기를 밝혔다. 또한 “캐릭터 자체가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을 지녔다보니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어떻게 하면 작품에 잘 어울리는 배역을 만들까 고민했다”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박지환은 “드라마가 가진 세계 속에서 각자의 상황이 변할 때마다 인물들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함께 느끼고 싶다”면서 그가 펼칠 캐릭터 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뻔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박지환은 “의문스럽고 속을 잘 모르겠다는 점”이 캐릭터가 가진 특별한 부분으로 꼽았다. 박지환이 구축해나갈 전에 없는 김오복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이 치솟는다.

박지환은 특히 “복싱을 소재로 한 이야기다 보니 경기하는 장면을 보고 있었던 때가 떠오른다. 배우들이 오랜기간 훈련을 거쳐 하루를 위해 온몸을 던지는 모습을 보며 멋있었고 마음까지 뜨거워졌던 기억이 생상하다”고 전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마지막으로 박지환은 “‘순정복서’는 소중한 감정들이 담긴 작품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변화무쌍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박지환의 ‘순정복서’는 오는 8월 21일(월) 밤 9시 45분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