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형 대표, 2023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수상
이춘형 대표, 2023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수상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매직대육임연구회 이춘형 대표

[뉴스신] 갓매직대육임연구회 이춘형 대표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2023년 제8회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시상식에서 초자연우주과학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갓매직대육임연구회 이춘형 대표는 집안 격8대째 전수되어 외조부로부터 5세에 사사받은 대육임학을 중학교 시절을 거쳐 고려대 경영정보 학과를 졸업한 뒤에도 전통적 학문인 대육임 초자연 이치를 수 십 년간 연구 분석해 온 전문가다.

미국 국무성과 하버드대에 초청되어 대육임학 소개 및 정책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삼성경제연구소 특강을 비롯해 다수의 기업에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이후로 대육임 전문가로서 활동해왔다.

또한 최근 12년 간의 해외 연구활동은 대육임 기초의 근간을 이루는 태양빛 각도로 계절 절기가 정반대인 북반구와 남반구의 반대편 요소들은 운명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와 다양한 인종이 갖는 유전적 운명 카테고리 등을 근간으로 여러 인류에 비교 분석하고 초자연 기류현상이 정신과 운명에 실제 미치 영향 등 우주탄생과 동시에 형성된 운명 유전자 영역까지 활발히 연구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QR코드

이춘형 대표는 “대육임 초자연 이치를 블록체인 시대의 메타버스, NFT 가상운명 체험 세계에 접목시키는 새로운 AI 운명예측 블록체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그 절차를 실천해 가고 있다. 끊임없이 새로운 창조적 활동을 이어나간 것이 수상의 결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대와 미래를 읽는 대육임학의 전문가로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컨설팅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면서 “지난 12년간 해외 연구 및 국제 컨설팅 업무로 국내에서 활동이나 상담이 전혀 없었지만, 2023년부터는 새로이 국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