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학원연합회,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과 공식적으로 MOU체결, 새로운 교육의 메카로 주목
수원시학원연합회,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과 공식적으로 MOU체결, 새로운 교육의 메카로 주목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

[뉴스신] 수원시학원연합회와 주관사 학원창업닷컴은 7월 31일,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을 공식적으로 MOU를 체결했다. 이 에듀타운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는 교육의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선도적인 프로젝트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의 시행사인 (주)트리플힐스 김현욱 대표는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은 교육의 미래를 위한 거대한 도전입니다. 우리는 수원시의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수원시 학원연합회 고진석회장은 "국제옥스퍼드에듀타운은 그 자체로 교육의 신호탄입니다. 이것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밝히는 빛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수원시의 교육 품질 향상을 가져올 것이며, 이는 다시 지역의 경제적 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의 발전은 학생들의 성장과 더불어 수원시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전망됩니다."라고 강조했다.

학원창업닷컴의 김규태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성공적인 에듀타운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학원의 수를 제한하고, 차량 공동운행, 공동 마케팅, 공동 입시설명회 등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은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총 연면적 2,194평의 규모를 자랑하며, 수원시 권선동 아이파크아파트 단지 내 약 8,000세대에 위치하고 있다. 운영 예정인 학원들로는 영어학원 2곳, 수학학원 2곳, 음악학원 1곳, 미술학원 1곳, 태권도 1곳, 코딩학원 1곳, 스터디카페 1곳, 자기주도학습관 1곳이 있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은 근처에 초등학교 14개교(학생수 10,796명), 중학교 10개교(학생수 5,562명), 고등학교 3개교(학생수 2,720명)가 있어 학생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이는 교육 환경의 향상이 그 주변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역할로, 현재 수원 아이파크시티 3단지(33평)의 시세는 약 6억을 보이고 있지만, 에듀타운에서 직선 거리로 4km 위치한 광교 에듀타운의 이의동 자연앤힐스테이트(33평)는 약 13억의 높은 시세를 보이고 있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의 성공은 교육 분야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수원시는 한층 더 성장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향후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의 도입과 운영은 그 주변 지역, 학생, 학부모 그리고 교육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지켜볼 만한 이슈이다. 국제옥스포드에듀타운의 성공은 교육의 미래를 위한 밝은 빛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