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헤어 트렌드를 만드는 분당 미용실 '리제끄뷰티' 최윤상 원장을 만나다!
건강한 헤어 트렌드를 만드는 분당 미용실 '리제끄뷰티' 최윤상 원장을 만나다!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과 두피 모발에 대한 제대로 된 지식을 가지고 부작용 없는 건강한 복구 클리닉과 두피 테라피를 전문적 진행
리제끄뷰티 최윤상 원장

[뉴스신] ◇ 리제끄뷰티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리제끄뷰티는 발레아쥬와 탈색 시술, 복구 매직, 복구 클리닉, 두피 테라피가 주요 서비스이며, 발레아쥬는 탈색으로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시술인데 해외경력과 과거 미술을 오랜 기간 해온 최윤상 원장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경험으로 만들어 내기 때문에 국내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복구 매직이나 복구 클리닉의 경우 실제로 모발이 회복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여 만족도 있는 시술을 하므로 다른 지역에서 복구 클리닉을 받으러 오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두피 테라피는 국내 최초로 부작용 없는 발모 제품을 사용하며 근본적인 혈액순환의 문제를 특허받은 초음파 관리를 통해 빠르고 부작용 없는 두피와 탈모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어느 정도의 기술과 경험이 쌓이면서 직원으로의 위치가 함께 일하던 원장님들께 부담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저를 더 키워주고 성장시켜주기를 바랐지만 정작 견제를 당하는 일들이 빈번했습니다. 내가 편하게 일하고 꿈꾸던 일들을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고, 제가 겪은 부분들을 저와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다시 일어나지 않게 하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설립하게 됐습니다.

리제끄뷰티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직업적인 생각, 태도입니다. 헤어디자이너로서의 마음가짐은 고객분들에게 그대로 전달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일을 하는 것을 저와 함께하는 사람들에게도 지도하고 있습니다.

Q 리제끄뷰티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 포인트)
A 리제끄뷰티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건강하고 확실한 제품으로 관리하여 추후 부작용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고객분들께서 멀리서도 다시 재방문해 주시는 살롱입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와 모발과 두피에 대한 풍부한 지식으로 다른 매장보다 앞서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미용을 가장 처음 시작했을 때 아무 기술도 없고 그저 청소와 고객 응대 그리고 샴푸 정도를 하는 것이 전부였던 시기가 있었는데, 제가 샴푸를 해드렸던 고객님이 나가실 때 고맙다고 연신 감사 인사를 해주시고 팁을 손에 쥐여 주시던 것이 어린 저에게는 크게 충격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면서 보람으로 다가왔었습니다. 그런 보람들이 하나씩 쌓아지면서 이 일을 죽을 때까지 해도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리제끄뷰티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앞서 나아가는 미용 트렌드와 기술을 고객님들께 가장 먼저 느끼게 해드리고 싶고, 건강한 미용 제품을 유통하고 좋은 기술들을 후배들에게 교육하고자 합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현재의 미용 시장은 과대광고와 포토샵으로 얼룩진 영상 콘텐츠가 많습니다. 그것만을 믿고 방문하셨다가 만족하시지 못하고 또다시 방황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리제끄뷰티가 건강한 아름다움의 솔루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못된 복구매직 하지마세요!! 실패없는 복구클리닉 하는방법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