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마곡동 피부가 건강해지는 곳 '피부튼튼e' 김연희 원장을 만나다!
서울 강서구 마곡동 피부가 건강해지는 곳 '피부튼튼e' 김연희 원장을 만나다!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겉과 속을 채워주는 피부관리를 통해 이뻐지면서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는 곳
'피부튼튼e' 김연희 원장

[뉴스신] ◇ 피부튼튼e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피부튼튼e 원장 김연희입니다. 저희 피부튼튼e는 피부관리를 하는 곳이지만 피부 디자인, 피부의 속을 튼튼하게 채워줄 수 있는 곳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피부 전문의 밑에서 오랫동안 관리사로 일하면서 피부가 너무 예민해지고 뒤집어져서 진료받으러 오시는 분들을 보면서 어려지는 것도, 밝아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재 피부 상태에 따라서 관리해 드리면서 탄력도 주고 밝아지게 해드리고 싶단 생각을 하게 되면서 피부튼튼e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방문하는 사람들의 피부를 생각하지 않고 대충 만지고 마는 것이 아닌 오시는 한 분 한 분의 피부에 맞게끔 해드리고, 오시는 한 분 한 분이 내 가족이라 생각하고 정성껏 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피부튼튼e

Q 피부튼튼e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에스테틱에는 피부 측정기가 있는 곳보단 없는 곳이 더 많기에 피부측정을 하고 피부의 문제점을 하나씩 찾아내어 같이 관리함으로써 피부 겉만의 문제가 아닌 속부터 점차 좋아질 수 있게끔 하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또한 어깨 관리 시 어깨만 교정되는 것이 아닌 등도 같이 교정되며 페이스 관리와 어깨 관리 시 스톤 테라피도 같이 진행하면서 근육의 이완도 함께 시켜드리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고객분들 중에 첫 방문 때 얼굴이 엄청 붉어져 있고 약간의 피부염도 있으신 분이 관리받으신 후 피부가 많이 진정되고 맑아지셔서 가셨는데, 재차 방문해 주셨을 때 피부측정을 한 번 더 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측정을 진행한 결과 일주일 만에 붉은 기, 모공 크기, 색소침착 등의 좋아진 점이 확연하게 드러나게 되어 눈으로 보이는 피부와 함께 속 피부도 좋아지셔서 고객분도 만족해하셨고 저도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피부튼튼e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많은 분들이 속 피부와 겉 피부가 건강해져서 계절변화와 관계없이 트러블과 건조함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방문하시는 분들이 느꼈을 때 피부튼튼e는 장사를 하는 것이 아닌 피부에 진심인 사람이 에스테틱을 운영한다고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무리한 관리를 하는 것보다 내 피부가 원하는 게 뭔지 듣고 그거에 맞춰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레이저나 시술을 잘 못하셔서 재생이 안돼서 고생하시면서 관리실과 병원을 다니시면서 엄청 고생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었는데 그런 분들이 없게끔 하고 싶어서 피부튼튼e 에스테틱을 창업했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