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여성보람회, 2023산청엑스포 성공 다짐
산청군 여성보람회, 2023산청엑스포 성공 다짐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07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 사회봉사단체 입장권 사전구매로 엑스포 사전 붐 조성 및 성공 기원 동참
산청군 여성보람회, 2023산청엑스포 성공 다짐

[뉴스신 남승모 기자]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4일 산청군 여성보람회와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입장권 사전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군수 집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공동위원장 이승화 산청군수, 정명순 산청군의회 의장, 양영숙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00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하고 엑스포 성공을 다짐했다.

2005년 결성된 여성보람회는 산청지역 11개 읍면 여성지도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군민에 대한 성실한 봉사자로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매년 꾸준한 사회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는 산청군 여성단체이다.

양영숙 회장은“국제행사인 산청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으며, 여성보람회에서도 엑스포 홍보와 자원봉사활동 참여 등 지역사회 봉사자로서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이번 여성보람회의 입장권 구매가 10년만에 열리는 산청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다” 며 “지역사회 봉사단체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건복지부, 경상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고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2023년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