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제20기 활동평가회 개최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제20기 활동평가회 개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08.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 표창 등 전국 우수 협의회 명성 이어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제20기 활동평가회 개최

[뉴스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는 8월 24일 오전10시 30분부터 군위 생활문화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자문위원, 군 관계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기 자문위원 활동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기 협의회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그동안의 성과를 평가하고 새로운 21기 출범에 앞서 추진의지를 다지기 위해 개최됐으며, 표창패 수여 및 감사패 전달, 활동성과 보고에 이어 자문위원들의 화합과 평화통일 추진 의지를 다짐하는 의미의 케익 커팅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평화통일 기반 구축에 크게 기여해 온 자문위원(배한욱, 김희자, 오순옥, 홍영애, 박무룡)에게 김진열 군위군수가 직접 표창패를 수여함으로써 의미를 더했다. 이에 협의회에서도 김진열 군위군수와 박수현 군의회의장에게 이우석 회장이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고, 태풍 카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도 전달했다.

이우석 회장은 “국내외 273개 협의회 중 대통령 표창을 수상할 정도로 작지만 강한 우수 협의회로서 명성을 높여온 만큼 새로 출범하는 21기에도 지금의 성과와 영광을 이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김진열 군수는 지난 2년간 성공적인 사업 추진의 결과로 이뤄낸 의장(대통령)표창과 평화통일 관보지 게재 등 값진 성과에 대해 격려의 인사를 전하며 “군사의 당당한 위세와 삼국통일의 기운이 서린 군위군이 앞으로 한반도 평화통일의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군위군협의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