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 2023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 2023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11.2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 2023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뉴스신]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는 21일 강변 탈춤 공연장에서 회원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2023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식전 축하공연, 개회선언, 대회사, 내빈 축사, 읍면동별 운동경기, 노래자랑 등의 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결속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운동 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는 24개 읍면동 위원회, 여성회, 산악회, 청년회로 구성돼 있다.

시민의식 기초 확립을 위한 법질서 캠페인을 매월 1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휴가철 청소년 선도와 자율 방범 활동, 환경정화 활동인 낙동강 행복 안동 가꾸기,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승철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장은 “시민들의 행복 지킴이 활동에 앞장선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수련대회를 개최했다”라면서, “기본과 원칙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워 건전하고 활기찬 안동을 만들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의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를 축하드린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 간 화합과 역량 강화는 물론, 바르게살기운동이 한 단계 더 도약해 선진화된 단체로 위상을 확립해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