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일타강사 이지영’과 함께 명사초청 토크쇼 성료
안동시,‘일타강사 이지영’과 함께 명사초청 토크쇼 성료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11.23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마친 고3 대상 ‘반드시 성공하는 다섯가지 원칙’ 토크쇼 성황리에 마쳐
안동시,‘일타강사 이지영’과 함께 명사초청 토크쇼 성료

[뉴스신] 안동시와 안동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23일 시청 영남홀에서 이지영 강사를 초청해 ‘반드시 성공하는 다섯 가지 원칙’이라는 주제로 명사초청 토크쇼를 진행했다.

사회탐구 영역뿐만 아니라 동기부여 일타강사로도 유명한 이지영 강사가 수능을 마친 700명의 관내 고3 학생들에게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절적인 조언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특강을 마친 후 참여 청소년들과 1시간 동안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의 실질적인 고민과 이지영 강사의 진심 어린 답변을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토크쇼에 앞서 권기창 안동시장이 고3 학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와 더불어 부대행사로 열린 ICU 2023 월드컵 치어리딩 세계4위 천무응원단의 오프닝공연과 힙합 공연팀(성수·Youth Tonic·LAD)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평소 강의를 챙겨 듣던 강사님을 만나 직접 특강을 들을 수 있어 더욱 깊이 공감할 수 있었다”라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끊임없이 도전해볼 용기를 얻게 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토크쇼를 계기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은 이지영 강사의 열정과 노력을 배워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