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자원봉사자대회 및 화합한마당 대축제 성료
봉화군 자원봉사자대회 및 화합한마당 대축제 성료
  • 남원모 기자
  • 승인 2023.12.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 자원봉사자대회 및 화합한마당 대축제 성료

[뉴스신]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일 봉화군민회관에서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군의회 의장, 유공자 가족과 자원봉사자 등 기관단체 내외빈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봉화군 자원봉사자 대회 및 화합 한마당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성화와 더불어 나눔 봉사를 실천한 봉사자에 대해 격려와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로 봉화군 관내 자원봉사단체, 자원봉사자, 유공단체, 유공자 등을 시상했다.

시상식에서는 자원봉사단체로 봉화군재난지킴이봉사단(배재호)이 봉화군수 표창패, 봉화라이온스클럽(윤한수)과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김모돈)가 센터 이사장 단체 표창패를 각각 수상했다.

자원봉사개인으로는 봉화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서기 윤채원(49세, 여)씨가 봉화군수 표창패, 봉화군여성자원봉사회 부회장 안점화(64세, 여)씨가 봉화군의회의장 표창패, 춘양면적십자봉사회 회장 장미옥(58세, 여), 다문화를사랑하는모임 회원 KWANJIT CHANGNET(54세, 여), 행복공작소 회원 임병철(50세, 남)씨가 자원봉사개인부분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외 자원봉사활동 1,00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 21명에게는 자원봉사 시간인증서를 수여했다.

식전행사로 봉화시장문화사랑회에서 색소폰연주와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라인댄스를 선보였으며, 식후행사로는 초대가수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자원봉사자 ‘내가 최고! 장기자랑 경연대회’를 열어 올 한 해 동안 지역 내 자원봉사활동에 혼신을 다한 봉사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김병남 (사)봉화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이번 한해도 자원봉사활동에 진심을 다해 참여해 주신 모든 봉화군 자원봉사자분들에게 늘 고맙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는 관내 소외된 이웃과 봉화군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