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의성군연합회, 제20~21대 이·취임식 가져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의성군연합회, 제20~21대 이·취임식 가져
  • 신명종 기자
  • 승인 2024.03.14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의성군연합회, 제20~21대 이·취임식 가져

[뉴스신] 의성군은 한국후계농업경영인의성군연합회가 지난 13일 덕향 연회장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21대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021년부터 3년간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 온 제20대 최병관 회장이 이임하고 노해석 사업부회장이 제21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최병관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간의 공을 군·읍면 임원들과 회원들에게 돌렸고 신임 노해석 회장은“농업·농촌에서 한농연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고 우리 농업과 농촌의 당당한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그동안 우리 지역과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한 한농연 회원들께 감사를 표하고 행복한 농업, 밝은 농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계농업경영인의성군연합회는 지역농업 발전과 농민 권익 신장, 올바른 농업경영에 앞장서고 있으며 직거래장터, 지역교류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이·취임식에는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아 어려운 이웃이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지역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