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환 더불어민주당 영주.영양.봉화 국회의원 후보..."필승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
박규환 더불어민주당 영주.영양.봉화 국회의원 후보..."필승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4.03.28 22: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규환 더불어민주당 영주.영양.봉화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에서 연설하고 있다.//뉴스신

【뉴스신】제 22대 총선을 13일 앞두고 경북 영주.영양. 봉화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규환 국회의원 후보가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지고 승리를 향한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박규환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후 5시 영주 더리브 앞 사거리에서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지자와 당원들이 운집한 가운데 필승을 결의하는 목소리가 지나가는 시민들의 발길을 잡으며 우렁차게 울려 퍼졌다.

박규환 더불어민주당 영주.영양.봉화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에서 연설하고 있다.//뉴스신

박규환 후보는 출정식 연설에서 "윤석열 정부는 최소한의 공정과 상식조차 기대할 수 없는 정부다. 경제파탄,외교파탄 민주주의 파탄 등 무능, 무지,무대책으로 민생경제는 폭망수준"이라며 "4월10일 총선을 통해 반드시 심판하자"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영주·영양·봉화 지역발전을 위한 핵심 공약으로 ▲체상병 사건 외압 의혹 특검 관철 ▲검찰 개혁 ▲지역 상품권 활성화 지원 ▲지방 소멸해소 ▲지방자치 기초의원 정당 공천 배제 ▲농민 기본소득 법제화 ▲공공 중심의 재생에너지 전환 정책을 제시했다.

다가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이번 22대 국회의원 선거는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차대한 선거로 3월 28일부터 4월 9일까지 13일간 본격적인 공식 선거전을 펼친다.

박규환 국회의원후보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 현장//뉴스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oo 2024-04-05 10:21:51
채상병 사건이 옆동네 예천에서 일어났는데 피의자 임종득을 후보로 보낸건 지역주민을 우롱하는 처사다~ 그러니 멀리 서울에 있는 나도 이렇게 기사를 뒤져 답글을 다는 것!!